2003년 1월 현재를 기준으로 진가구는 많은 발전을 해왔고 한창 진행중에 있다. 정주에서 온현간 고속도로가 개통되었으며 온현에서 진가구까지 완전 포장도로가 개설되었다.

진가구내의 상황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새로운 건물들이 여기저기 들어서고 있는데다가 수많은 상점들이 생기고 있고 미용실, 양장점등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상점들도 눈에 띄게 들어서고 있다.

과거에는 하나밖에 없던 식당이 이제는 두 곳이나 더 생겨서 모두 세 곳이 되었다.
하지만 아직까지 진가구내의 숙박시설은 없다. 연고가 없는 경우 진가구내 숙박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진가구내에서 숙박을 원할 경우 태극권학교에 가서 상담을 하면 가능하다.
태극권학교의 외국인전용 기숙사는 온현시내의 호텔수준이므로 숙박하는데 별 문제는 없다.
진가구와 다르게 가까운 온현시에는 많은 호텔과 여관이 있다.
참고로 온현의 숙박시설을 꼽으라면 은원대반점, 양우빈관 순이며, 진가구와 가까운 호텔은 태극빈관으로서 2003년 1월 현재 한창 내부공사중이다.

진가구에서 일반인들의 집에 숙박하는 것은 한국인 등을 포함해 외국인에게는 무리일 것이다. 진가구의 기후는 여름에는 너무 무덥고 겨울에는 너무 춥다.
하지만 진가구 사람들은 혹독한 겨울 날씨에도 난방시설이 전혀없다. 따라서 이곳에서 겨울을 나기란 상당히 힘든 일이다.

따라서 온현에 위치한 호텔에 투숙하면서 진가구에 왔다 갔다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이다.



진가구 여관

중국의 경제 개방화 이후 급속한 발전으로 진가구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외지 관광객및 많은 태극권 수련생들이 진가구를 방문하여 숙박시설이 필요로 하게 되었다.
2010년 1월 현재 진가구내에 여관급(민박)수준의 숙박시설이 들어서고 있다.
이곳들을 활용하면 저렴하게 진가구에서 숙박을 할수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99-3 신한국빌딩(스타벅스) 지하, 교대역6번출구 삼풍아파트방향 200미터   문의:02)592-5911 H.P:017-208-5911
All Contents Copyright 2003 진식태극권대한민국총회  사업자등록번호:214-90-18279   관리자이메일:tai-ji21@hanmail.net